Mamafit (산전산후)
출산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들의 비밀

제대로 된 산후관리란?

출산 후 몸을 보호해야 한다는 이유로 움직이지는 않고, 고열량의 보양식을 먹으며 가만히 누워지내는 것만이 산후 관리가 아닙니다.
출산 후 다음날부터 시기에 맞는 관리를 하며, 체내의 메타볼리즘의 활성화와 함께 몸의 빠른 회복을 유도하는 것이 제대로 된 산후관리입니다.

마마핏 프로그램이란?10개월의 임신기간과 출산을 거치며 엄마 몸에서 일어난 체중증가, 체형변형, 통증 등을 동시에 개선시키키 위해 만들어진 특수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릴랙신 호르몬과 마마핏의 관계는?
릴랙신 호르몬과 마마핏의 관계는?릴렉신은 우리 몸의 인대를 이완시켜 관절을 느슨하게 만드는 호르몬입니다. 약 임신 5개월부터 분비되기 시작해서, 출산 전에는 평소의 10배까지 늘어나게 됩니다. 출산 후 약 3~6개월째에 릴랙신 호르몬의 영향이 줄어들면서, 인대가 단단해지며 관절 및 체형이 굳어지게 됩니다.
마마핏 치료의 효과는?
마마핏 치료의 효과는?심부열을 높여 체지방 분해 및 통증 해결 근육과 근막의 재배치 유도
마마핏 치료의 적정시기는?
마마핏 치료의 적정시기는?1. 시작시기 출산 후 6주 (제왕절개의 경우는 10주) 에 시작하세요.2. 종료시기- 출산 6개월까지 지속적인 치료를 받으세요.
마마핏 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마마핏 치료가 필요한 경우는?무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허리와 골반에 지속적인 통증이 있는 경우,일상 생활에서도 무릎, 발목, 손목 등 관절이 쑤시고 시큰거리는 통증이 있는 경우
산후요가와 비슷한 점이 있나요?산후 움직임을 개선하여 빠른 회복을 유도한다는 점은 비슷하게 볼수있습니다. 
그러나 마마핏은 단순히 움직임 개선 뿐아니라 10개월의 임신기간과 출산을 
거치며 엄마 몸에서 일어난 체중증가, 체형변형, 통증 등을 동시에 개선 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특수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임신기간 모체에 형성된 지방과 혈장량등을 정상화시키며 관절의 무리한 운동이 아닌 심부열을 높여 관절의 통증 해결뿐만 아니라 체지방이 쉽게 분해되도록 도와주며 근육과 근막의 재배치를 유도하여 탄탄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되살리기에 매우 탁월합니다. 임신과 출산을 거치며 여성의 몸에서 일어나는 골격의 변화를 가능한 빨리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임신 전 불균현을 개선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는 점에서 마마핏 프로그램은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강남세란 원장님이
직접 답변해드립니다.

맞춤형치료 강남세란 3.0 시스템
맞춤형치료 강남세란 3.0 시스템